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슈가맨2, 익스 이상미 잘 부탁드립니다 소환 및 근황 소개

슈가맨 시즌2에서 익스의 이상미가 잘 부탁드립니다 무대를 펼치며 눈길을 모으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는데요. 이날 유재석은 방송 시작 부터 “이번 슈가맨은 100불을 예상해본다”며 매우 유명한 가수였음을 언급하며 방송을 시작 하였는데요.


이날 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익스 이상미가 등장, 그들의 히트곡 잘 부탁드립니다를 부르며 추억을 소환시켰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는 당시 2005년 대학가요제에서 수상한 익스의 히트곡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을 받은 곡이었고 이날 98불의 불이 켜지며 당시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슈가맨으로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는 익스였는데 노래 부르는 모습은 여전 하네요.



이날 익스 이상미는 잘 부탁드립니다는 제가 대학교 4학년 때 실제로 취업에 실패하고 만든 노래로 우리를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뜻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익스 이상미는 약 10년 만에 무대에 서본다고 말하며 감회를 밝혔고 또한 이상미는 현재 대구에서 요가레슨을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요가를 배우기 위해 인도까지 날아갔다는 이상미는 결혼했다가 갔다 왔는데, 전후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며 생각도 정리할 겸 요가를 배우기 위해 인도에도 갔다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직접 노래부르는 모습과 근환을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