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오랜만에 예능 출연 이선빈 하룻밤만 재워줘에서 활약

27일 밤 방송된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에서는 이상민, 김종민, 조재윤, 이선빈이 새로운 나라 영국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먼저 이상민이 이선빈을 칭찬 하며 이선빈의 좋은 면에 대해서 얘기를 했습니다.


이날 이상민은 공항에서 인터뷰 중 뒤에 있던 이선빈을 보고는 화색을 내비쳤는데 이상민은 선빈이가 가는 구나라며 그래도 다행이다. 좀 어려운 분이 오면 부담이 백배인 줄 알았는데라고 말하며, 이어 우리 선빈이 성격을 안다. 아주 악착같고 못하는 게 없다. 제가 보기엔 조금 가능성이 열렸다며 미소 지었습니다.


이선빈


또한 방송에서 김종민이 이선빈에게 호감을 내비쳤는데요.


이날 김종민은 자신이 영국으로 떠나는 것이 아니라 배웅을 하는 줄 알고 공항을 찾았는데 김종민은 영국 편을 함께 하는 이선빈을 보고는 진짜 대박이다라며 이상민이 호감이 있냐 묻자 김종민은 호감은 항상 있다고 답했다. 또 처음 봤다며 같이 갔어야 됐는데라고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룻밤만 재워줘


하루밤만 재워줘에서 화재가 된 이선빈은(본명: 이진경, 생일 1994년 1월 7일)은 배우로 2012년 대한민국에서 뮤지컬배우로 첫 데뷔하였으며 2014년 중화인민공화국 TV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서 데뷔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선빈


이선빈


이선빈


2016년엔 활발한 예능 활동도 겸했지만 최근 들어서는 영화 창궐에서 조연으로, 궁합에서는 단역으로도 출연하고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주연등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하여 티비에서 자주 보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