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최지우 깜짝 결혼 소식, 일반인 회사원 남편과 웨딩사진 공개

배우 최지우(43)가 오늘(29일), 1년간 교제한 일반인 남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공식적으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는 소식입니다.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우가 오늘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으며, 이날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릴 계획이다고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최지우


이어서 신랑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가족분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결혼 소식을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 소식도 최지우의 결혼식이 끝난 다음 발표 한 것으로 알려 졌고 웨딩 사진도 오늘 바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지우 웨딩사진


최지우 웨딩사진


최지우 결혼


최지우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돼 연예계에 입문한 최지우는 이듬해 드라마 전쟁과 사랑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고 특히 단역 시절 영화 디아볼릭 홍보 이벤트 중 하나였던 이자벨 아자니 닮은꼴 선발대회에 참여, 대상을 타면서 유명세를 얻은 그해 방송된 KBS2 드라마 첫사랑에 출연, 배용준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조연, 단역부터 시작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사로잡은 톱스타로 거듭난 최지우는 2015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으로 다시금 인기 전성기를 얻기도 했는데 당시 짐꾼 이서진을 도와 보조 짐꾼으로 활약한 최지우는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은 물론, 귀여운 허당기를 드러내며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최지우 결혼


이후에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MBC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이렇듯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가던 최지우. 올해 데뷔 24년 차를 맞은 그가 이제 한 남자의 아내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끈 것인데요.


최지우는 결혼 전 1년간 열애를 이어 온것으로 알려 졌고 남편은 평범한 직장인 남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년간 몰래 키워온 사랑도 깜짝 놀라게 했지만 결혼마저 예상치 못한 순간에 알려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뒤흔들었습니다. 최지우는 예비 신랑이 일반인이라는 지점을 염두해 결혼 당일인 오늘까지 주변에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는 후문이고 결혼 준비 역시 절친한 친구 몇몇과 가족들을 통해 조금씩 또 조용히 준비를 해왔다고 합니다.


한솥밥을 먹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최근까지도 최지우의 결혼 소식을 알지 못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공인'이 아닌 예비 신랑과 그의 가족들을 걱정하고 배려한 최지우였습니다.


실제로 최지우는 자신을 오랫동안 지지해준 팬들에게 미리 결혼 소식을 알리지 못한 지점을 미안해했고 그래서 결혼 전 미리 자필 편지를 써 결혼식이 끝난 지점 공개해 마음을 전하려고 했는데 최지우의 공식 팬 사이트인 스타지우의 관리자는 이런 최지우의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 여러 사정을 대신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지우 자필편지


아래는 자필편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지우 가족 여러분. 지우에요.

이렇게 오랜만에 손편지를 쓰려니 참 쑥스럽기도 하고 떨리네요. 오늘은 제가 조금은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3월 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입니다.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살겠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미리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 한 점이 저도 마음에 걸렸답니다.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참석하시는 가족분들과 공인이 아닌 그분께 혹시나 부담이 될까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려요

오랜시간 늘 한결같이 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응원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타지우 여러분 항상 감사하고 고맙고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지우 드림


최지우 남편


팬들 역시 최지우의 진심을 알기에 1년간 비밀 연애, 그리고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도 축하를 아끼지 않으며 최지우와 그녀의 평생의 반려자인 남편 일반인 신랑의 앞날을 축복해주고 있습니다.


또 한명의 대 스타가 결혼 소식을 전해 왔는데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 하였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