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구설수 김선호, 추가 동문 폭로에 사실 무근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는 k배우 대학동문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K배우는 최근 구설수에 오른 김선호 배우입니다.


작성자 A씨는 해당 글에서 K배우의 인성 문제를 거론했는데 A씨는 *"(K배우)인성 문제가 세상에 나온 요즘 '터질 게 터졌구나', '왜 이렇게 늦게 와서야 그의 인성이 폭로될 걸까?' 의문도 들고 속이 시원하기도 했다. 지금의 건실하고 선한 이미지, 내가 아는 K배우는 그 이미지와 상반된 사람이다. 대학교 시절에 그는 술과 클럽을 좋아하고 지금처럼 여성 편력도 심했다"*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또 K배우가 욱하는 면이 많았고, 작품 활동을 할 때 다른 사람이 자기와 의견이 맞지 않다 싶으면 같은 동료에게 욕을 하고 주먹질을 하려는 행동을 했다는 주장도 펼치며 *"K배우의 선하고 좋은 이미지에 속지 마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솔트 측은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 내용과 관련해 22일 명확하게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이 네티즌의 주장을 반박하는 다른 또 다른 동문들이나 지인들의 의견이 있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사실이 아닌 것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앞서 자신이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며 혼인 빙자와 낙태 강요를 당했다고 주장한 폭로글에 김선호와 솔트 측은 곤욕을 치른바 있는데요.


김선호는 이에 직접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나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상처를 줬다"며 "부족한 나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과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 상처받은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전했으며, 전 여자친구는 그의 사과를 받아들였고 사태는 일단락 되는 모양새입니다.


겟마을 차차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김선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