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라스 출연 이준호, 케미가 좋았던 남궁민과 생방송서 뽀뽀까지한 사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준호가 가장 케미가 좋았던 남배우로 남궁민을 꼽으면서 이유에 대해 궁금함을 가지게 만들었는데요.


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내일은 국민배우' 특집으로, 배우 이준호, 오대환, 최영준, 현봉식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호는 지금까지 연기를 하면서 기억에 남는 상대 남배우로 남궁민을 꼽았습니다. 이준호는 과거 "김과장” 촬영을 하고 그 해 연기 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며 예전 기억을 소환 했는데요.



이어 "그때 저희가 유일한 남남 커플이었고 생방송에서 뽀뽀를 시키시더라. 제가 볼 뽀뽀를 받으면서 부끄러워했다"며 "그때가 제 첫 연기 대상이었고, 배우로서 처음으로 받은 상이 베스트 커플상이었다. 머릿속이 복잡한데 뽀뽀를 받아야 해서 떨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과거 방송을 찾아보니 이준호의 기억과는 다르게 볼 뽀뽀를 한 사람은 다름아닌 이준호인 것으로 밝혀 지면서 그는 "그만큼 정신이 없었다. 뽀뽀한 걸 기억 못 할 정도로 그 상황을 못 즐겼다"고 아쉬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