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마블의 마동석, 범죄도시2로 돌아온다.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범죄도시의 후속작 영화 범죄도시2가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끈한 컴백을 알리면서 영화인들에 기대를 한껏 올렸습니다.


범죄도시2가 2022년 개봉을 알리며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는데 영화 범죄도시2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으로 돌아 옵니다.



이번에 화려하게 공개된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 분)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데 특히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범죄도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멘트가 어우러 지면서 마블의 새로운 화제작 이터널스로 활약 중인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를 떠오르게 하는 문구로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마동석의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돌아오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 역시도 마동석의 통쾌한 컴백을 알리며 강렬하고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하는데 금천서 강력반으로 다시 돌아온 모습이 반가움을 더하고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줘 마동석이의 어마어마한 액션을 더욱 궁금케 한다. 특히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라는 대사는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한편 범죄도시2는 마동석을 비롯해 전편 범죄도시에서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은 물론, 박지환이 모두 합류하게 되고 여기에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대감을 더하는데 전무후무한 한국판 액션 영화인 범죄도시2는 전편의 가리봉 소탕작전 이후 더욱 화끈하고 강력해진 금천서 강력반이 압도적 스케일의 범죄소탕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해 전편과는 색다른 재미로 찾아올 것을 기대하게 합니다.


정말 기다리던 영화인데 드디어 예고편이 공개 되었는데 빨리 2022년에 극장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