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느와르 멤버 이준용 입대 발표, 입대와 동시에 신곡 발표

그룹 느와르(NOIR) 멤버 이준용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를 발표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준용의 소속사 럭팩토리 측에서는 5일 느와르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의 입대 소식을 알렸는데 이준용은 팬덤 루미에르(Lumiere)를 위해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했으며 이에 그를 향한 응원 물결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준용은 국가의 부름을 받아 오는 8일 군입대가 결정됐다. 지난 2018년 데뷔 후 어느새 2021년이 지나가고 있다며 팬들을 향해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시작했고 팬 여러분들이 있기에 음악이 좋고, 노래를 들어주시기에 자신감이 생겼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입대 전까지 팬 여러분들을 만나지 못한다는 것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준용은 계속하여 계절이 바뀔 때마다 팬 여러분들이 생각날 것이다. 하루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는 말과 함께 "군대 들어가기 전 솔로 디지털 싱글 '런(RUN)'이 나온다라며 팬들을 향해서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과 신곡 발표 일정도 빼놓지 않고 함께 전하며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준용은 3일 후인 11월 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 교육을 받은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며 입대 당일 별도의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하지 않기로 결정 했다고 합니다.


팬들을 향한 인사를 할 때 언급 했던 신곡은 새 솔로 디지털 싱글 '런(RUN)'으로 입대일을 기념하여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라면 국가의 부름으로 군대를 갈 수 밖에 없는데 군 복무 기간에도 건강히 잘 다녀오길 바라겠습니다